수이(SUI) "2분기 메인넷 출시…자세한 내용 곧 공유"
양한나 기자

레이어1 블록체인 프로젝트 수이(SUI)가 오는 2분기 메인넷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2일 수이는 트위터를 통해 "조만간 메인넷 출시 관련 자세한 내용을 공유할 것"이라며 이같이 전했다.
또한 "에어드랍에 대한 공식적인 계획은 현재 없다"고 덧붙였다.
양한나 기자
sheep@bloomingbit.ioX: @reporter_web3


레이어1 블록체인 프로젝트 수이(SUI)가 오는 2분기 메인넷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2일 수이는 트위터를 통해 "조만간 메인넷 출시 관련 자세한 내용을 공유할 것"이라며 이같이 전했다.
또한 "에어드랍에 대한 공식적인 계획은 현재 없다"고 덧붙였다.
양한나 기자
sheep@bloomingbit.ioX: @reporter_web3

이 뉴스, 어떻게 보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