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스트 "다음주에 에어드랍 실시"
손민 기자

블라스트가 다음주에 에어드랍을 실시할 예정이다.
19일(현지시각) 블러 주도 이더리움 레이어2 네트워크인 블라스트(BLAST)는 X를 통해 "다음주 중으로 블라스트 에어드랍 캠페인을 시작할 계획이다"라며 "개인 월렛에 에어드랍 포인트 및 골드를 보유한 이용자는 블라스트 대시보드에 1회 이상 접속해 에어드랍 수량을 정산받아야 한다"라고 전했다.
손민 기자
sonmin@bloomingbit.io안녕하세요 블루밍비트 기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