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상장 디지털X, 74 비트코인 매수
손민 기자
간단 요약
- 호주 증권거래소에 상장된 디지털X가 74.7 비트코인을 추가 매수했다고 밝혔다.
- 이번 매입으로 디지털X의 총 비트코인 보유량은 499.8개, 약 9130만 달러 가치에 달한다고 전했다.
- 디지털X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비트코인 매입을 시사한 바 있다고 밝혔다.

호주 증권거래소(ASX)에 상장된 자산운용사 디지털X(DigitalX Limited)가 74.7개의 비트코인(BTC) 비축을 발표했다.
23일(현지시각) 디지털X는 X(옛 트위터)를 통해 "1BTC당 11만8010달러에 74.7BTC를 매수했다"라며 "회사의 총 비트코인 보유량은 499.8개에 달한다"라고 밝혔다. 이는 약 9130만 달러 가치로 평가된다.
앞서 디지털X는 지속적인 비트코인 매입을 시사한 바 있다.
손민 기자
sonmin@bloomingbit.io안녕하세요 블루밍비트 기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