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 요약
- 이란이 스위스에서 진행된 미국과의 회담에서 핵 문제를 논의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 이란은 스위스 회담에서 어떠한 새로운 의무와 새로운 약속도 수용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 미국과 이란은 스위스에서 후속 협상을 진행 중이며 양해각서(MOU) 체결 관련 협의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기간별 예측 흐름 리포트


이란이 스위스에서 진행된 미국과의 회담에서 핵 문제를 논의하지 않았으며 새로운 의무도 수용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22일(현지시간) 월터 블룸버그에 따르면 이란 외무부 대변인은 "테헤란은 일요일 스위스 회담에서 핵 문제를 협상하지 않았다"며 "어떠한 새로운 약속도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번 발언은 미국과 이란이 스위스에서 후속 협상을 진행 중인 가운데 나왔다.
앞서 양국은 양해각서(MOU) 체결과 관련한 협의를 이어가고 있다.


김정호 기자
reporter1@bloomingbit.io안녕하세요 블루밍비트 기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