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IndicatorLoading Indicator

비트마인, '러셀1000' 지수 편입된다…연간 스테이킹 수익 2.3억弗 육박

기사출처
이준형 기자

간단 요약

  • 세계 최대 이더리움 비축기업 비트마인이 오는 26일 러셀1000 지수에 편입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비트마인은 이달 22일 기준 이더리움 567만 3000개현금 및 증권 6억달러를 확보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전했다.
  • 비트마인이 이더리움 약 488만개를 스테이킹해 전체 비축량의 86%를 차지하며 연간 스테이킹 수익 2억 3300만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기간별 예측 흐름 리포트

Loading IndicatorLoading Indicator
사진=비트마인
사진=비트마인

세계 최대 이더리움(ETH) 비축기업 비트마인이 러셀1000 지수에 편입된다.

비트마인은 24일(현지시간) 공식 엑스(X) 계정을 통해 오는 26일 러셀1000 지수에 편입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러셀1000은미 증시에서 시가총액 기준 상위 1000개 대형주를 엮은 지수다.

비트마인은 이날 이더리움 보유 현황도 공개했다. 구체적으로 비트마인은 이달 22일 기준 이더리움 567만 3000개를 확보한것으로 집계됐다. 비트마인이 보유한 현금 및 증권은 6억달러 규모다.

비트마인이 스테이킹한 이더리움은 약 488만개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체 이더리움 비축량의 86%에 해당하는 규모다. 비트마인의 연간 스테이킹 수익은 약 2억 3300만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러셀1000
#디파이
이준형

이준형 기자

gilson@bloomingbit.io안녕하세요, 블루밍비트 이준형 기자입니다.

이 뉴스, 어떻게 보시나요?








PiCK 뉴스






해시태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