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증시, 상승세로 전환…나스닥 1.55%↑
김정호 기자
간단 요약
- 미국 증시 3대 지수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 특히 나스닥 종합 지수가 1.55% 상승한 1만9707.22인트에 거래되고 있다고 밝혔다.
- 다우 존스 지수와 S&P500 지수도 각각 0.90%, 1.04% 상승세를 기록 중이라고 전했다.
미국 증시 3대 지수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나스닥 종합 지수는 17일 00시 38분 전장 대비 1.55% 상승한 1만9707.22인트에 거래되고 있다.
다우 존스 지수는 0.90% 상승한 4만2578.03포인트, S&P500 지수는 1.04% 상승한 6039.16포인트를 기록 중이다.

김정호 기자
reporter1@bloomingbit.io안녕하세요 블루밍비트 기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