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증시, 상승세로 전환…나스닥 0.74%↑
김정호 기자
간단 요약
- 미국 증시 3대 지수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 특히 다우 존스 지수는 0.45% 상승한 4만4542.55포인트를 기록 중이라고 밝혔다.
- S&P500 지수 또한 0.56% 상승한 6332포인트를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국 증시 3대 지수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나스닥 종합 지수는 22일 00시 17분 전장 대비 0.05% 하락한 2만1049.52포인트에 거래되고 있다.
다우 존스 지수는 0.45% 상승한 4만4542.55포인트, S&P500 지수는 0.56% 상승한 6332포인트를 기록 중이다.
김정호 기자
reporter1@bloomingbit.io안녕하세요 블루밍비트 기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