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레이어, 5000만달러 규모 생태계 인센티브 프로그램 출범
비트코인(BTC) 레이어2(L2) 프로젝트 '비트레이어(Bitlayer)'가 생태계 초기 기여자들을 위한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출범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비트레이어는 공식 미디움을 통해 "메인넷 출시를 앞두고 5000만달러 규모의 생태계 인센티브 프로그램 '레디 플레이어 원(Ready Player One)'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비트레이어 메인넷에 배포된 프로토콜에 5000만달러 이상의 가치를 지닌 토큰 보상을 할당할 것"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