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알피, 알트코인과 디커플링...12일만 저항선 돌파"
엘스알피(XRP)이 다른 알트코인과 디커플링(탈동조화)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온체인 분석 플랫폼 샌티멘트는 20일 공식 엑스(X) 계정을 통해 "엑스알피가 12일만에 처음으로 2.5달러 저항선을 돌파했다"며 "알트코인 그룹에서 디커플링된 모습"이라고 밝혔다. 샌티멘트는 "엑스알피를 최소 100만개 이상 보유한 월렛들은 현재 464억개의 엑스알피를 갖고 있다"며 "이는 불과 최근 2개월새 6.5% 증가한 수치"라고 했다. 샌티멘트는 최근 가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