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암호화폐 규제 풀어야...ETF 도입도 필요"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한국이 (암호화폐) 규제를 완화해야 한다"고 밝혔다. 한 전 대표는 지난 8일 한 유튜브 방송에 출연해 "한국은 암호화폐 중심적인 국가가 돼야 한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한 전 대표는 "규제를 하자는 분들은 암호화폐의 본질을 이해하고 있지 못하는 것"이라며 "(규제를) 잘못하면 자본 유출이 발생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암호화폐 현물 상장지수펀드(ETF) 도입 필요성도 강조했다. 한 전 대표는 "지금 (비트코인) 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