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록, XRP ETF 준비?…리플·SEC 항소 철회로 기대감↑"
리플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법적 분쟁이 사실상 마무리되면서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 블랙록이 엑스알피(XRP) 기반 상장지수펀드(ETF) 신청서를 제출할 가능성 높아졌다는 의견이 제시됐다. 8일 가상자산(암호화폐) 전문 매체 코인쿠에 따르면, 네이트 제라시 노바디우스 웰스 매니지먼트(NovaDius Wealth Management) 대표는 "블랙록은 리플과 SEC 간 소송 종료 이후 XRP ETF 신청에 나설 수 있다"며 "이는 비트코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