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서 헤이즈 "비트코인, 달러 유동성 증가로 다시 상승할 것"
아서 헤이즈 비트멕스 공동창업자는 비트코인(BTC)이 다시 상승세를 탈 것으로 예측했다. 2일(현지시간) 헤이즈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비트코인이 바닥을 쳤을 수 있다. 앞으로 며칠 간 천천히 상승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의 양적긴축(QT) 속도 완화와 미 재무부의 채권 발행 계획으로 달러 유동성이 증가하면 비트코인의 상승이 시작될 것"이라면서 "Fed의 월 QT 목표 금액은 950억달러에서 600억달러로 경감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