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푸사카 업그레이드' 오는 12월 메인넷 적용
이더리움(ETH)의 다음 메인넷 업그레이드 '푸사카(Fusaka)'가 오는 12월 3일 메인넷 적용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18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이더리움 핵심 개발자들은 회의를 통해 이 같은 일정을 확정했다. 또한 푸사카는 메인넷 적용에 앞서 10월 1일 홀스키(Holesky), 14일 세폴리아(Sepolia), 28일 후디(Hoodi) 테스트넷에서 순차적으로 활성화된다. 구체적인 블록 높이와 에포크 수치는 며칠 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