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서 대규모 자금 유출…스테이블코인·BTC·ETH 동반 이탈"
최근 일주일간 바이낸스에서 대규모 자금 유출이 발생하며, 거래소 내 유동성 축소 신호가 나타났다는 지적이 나왔다. 온체인 분석 계정 크립토온체인은 최근 엑스(X·옛 트위터)를 통해 "지난 7일 동안 바이낸스에서 스테이블코인과 주요 가상자산(암호화폐)이 동시에 대규모로 이탈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수치에 따르면 이더리움 네트워크 기반 테더(USDT)는 약 22억6000만달러, USDC는 약 12억4000만달러가 순유출됐다. 가상자산 측면에서도 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