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탈릭·올트먼, 비트마인 주주총회 간다…"증자 안건이 핵심"
샘 올트먼 오픈AI 최고경영자(CEO)와 비탈릭 부테린 이더리움(ETH) 공동설립자가 세계 최대 이더리움 비축기업 비트마인 주주총회에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5일(현지시간) DL뉴스에 따르면 올트먼 CEO와 부테린 설립자는 이날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비트마인의 연례 주주총회에 참석한다. 이번 주총은 비트마인이 지난해 6월 이더리움 비축을 선언한 후 처음 열리는 주총이다. 올트먼 CEO와 부테린 설립자는 주총에서 연설할 계획인 것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