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링크게이밍, 갤럭시디지털 통해 이더리움 추가 매수 준비중"
샤프링크게이밍이 대규모 이더리움(ETH)을 추가 매수하고자 준비 중인 정황이 드러났다. 11일(현지시간) 엠버CN은 X를 통해 "최근 45분 사이 샤프링크는 3억7900만달러 규모의 테더(USDT)와 USDC를 수령한 뒤, 이를 갤럭시디지털 OTC 지갑으로 이체했다. 샤프링크가 곧 이더리움 추가 매수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샤프링크는 주로 매주 월요일에 이더리움 매수 결과를 공개해왔으나 지난주에는 관련 발표가 없었다. 이에 따라 지
